지엠2일차 낼도잘버티길...



히힛 꿀조금먹은게아쉽...지만.토마토가.넘싱거워서.헷
낼은 포도 아오리 메론 참외 수박 배 망고 청포도 ㅎ
오늘넘힘들어서.장봐옴 ㅎㅎ
낼은 바나나랑.우유사와야지잉
우유대신 두유 먹어도되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무지개고양이 ㅋㅋ그냥걷기도다적어요 ㅋ
운동이;;;;대단하시네요
빼꼬댜옹 하필 7일차에 약속ㅜ6일차까지는 마음 놓지말고 힘내보자용~~!!화이팅!
쪼꼬맘이 ㅋㅋ 저도하기싫은거.억지로 나갔는데.하고 나니 좋네요 ㅎㅎ낼은 먹거리가좀많아서 다행 ㅎㅎ 아흥7일차는이미약속이있어서.반포기 상태지만 6일만 잘지켜도 효과가있길바라며 ㅋㅋ 으쌰해용
빼꼬댜옹 내일은 오늘보다 나을듯해용ㅋㅋ미쳐가지고 전 지금 사이클 타고있네요ㅜ무슨정신으로 운동하는지도모르겠어요ㅋㅋㅋ
긁어보자 이것도.몸이.적응해버린.ㅜㅠ ㅎㅎ 으쌰으쌰!!
쪼꼬맘이 히히 ㅜㅠ 오늘정말지쳤죠 운동하고 낼먹을거리 쇼핑하면서 좀풀렸네요 낼도.부디무사통과하길 ㅎㅎ
우와 운동을 후덜덜하게 하시네용 ^^
으쌰 화이팅
마의 2일째가 지났어용~ㅋㅋㅋ저도 우째지나갔는지ㅜㅎㅎ내일도 온갖유혹들과 싸우며 무사히 지나기를 바래보아용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