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ㅜㅜ
몇년간 야식 먹던 습관이 있어서..
고쳐보려고 이번달부터 노력중인데,
오늘도 역시 먹고야 말았네요.
자제력이 부족한가봐요 ㅜㅜ
낼부터는 야식 꼭! 꼭! 안묵을거야! 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