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예쁜옷입고싶어요

하체보단상체비만이라서요..등살이 킹왕짱많아요ㅠㅠ학교수업받으면서 앉아있으면 치마에 배쨍겨서 숨쉬기 힘들고 교복도 핏이 안살아요 상체에살이더많다고해서다리가그닥얇은것도아니구요 다리도 두껍고 볼살도많아서 다른사람이 사진찍어주면 완전 호빵입니다. 이제한달두달지나면방학이잖아요 수영장도 놀러가고 놀러갈때 많을텐데 예쁜옷좀입어보고싶네요
저 여태까지 다이어트하면서 포기한적많앗는데 이번에는 꼭 성공하고싶습니다 ! 학교다니면서 열심히 할수있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