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다이어트 칼럼

식사대용 찹쌀떡 찾고 있다면? 지금 확인하세요!

식사대용 찹쌀떡 찾고 있다면? 지금 확인하세요!
'식단관리 중에 떡을 먹는 건 식단관리 하지 않겠다는 거 아냐'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


떡은 칼로리가 낮지 않은 데다, 탄수화물 비중이 높아서, 식단에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일텐데요!

반대로, 떡을 식단으로 활용했을 때 이점도 커서, 식사대용으로 추천 드리고 싶어요.

떡에 든 탄수화물은 3대 영양소 중에 에너지 효율이 가장 높은 영양공급원일 뿐만 아니라 소량만 먹어도 포만감이 커서, 식사 대용으로 섭취하기 좋아요.

또, 소량만 먹어도 금방 배가 불러, 폭식이나 과식도 막을 수 있지요.

다만, 떡에는 당질이 많기 때문에, 되도록 저당 제품을 선택하는 게 좋고, 하루에 2~3개 이상 먹지 않도록 하며, 열량이 소화되도록 아침이나 낮 시간대에 섭취하는 게 좋아요.

자, 그럼 이제,부담스러운 찹쌀의 칼로리는 낮추고, 앙금도 가볍게 만들어, 식단관리 중에도 폭망하지 않고 섭취할 수 있는 다신샵의 '크림치즈 품은 현미찹쌀떡'을 소개할게요!

1.찹쌀떡 칼로리를 DOWN 시켰어요!
식사대용 찹쌀떡 찾고 있다면? 지금 확인하세요!
보통 찹쌀떡은 밥 한공기와 맞먹는 칼로리를 가진 경우가 많아 먹기 부담스럽다는 생각 많이 해보셨죠.

특히, 백미를 사용해서, 칼로리도 높고 소화흡수가 빨라 포만감도 오래가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다신샵의 '크림치즈 품은 현미찹쌀떡'은 백미 대신 현미찹쌀을 사용해,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포만감이 오래가서 식단관리용 떡으로 만족스러움을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탄수화물 함량과 칼로리를 낮춰, 떡에 대한 부담도 덜 느끼실 거예요.

또한, 국산 현미 찹쌀로 만들어, 식감이 찰지고 쫄깃해서, 방금 지어낸 떡 같은 착각이 드실 지도 몰라요.

너무 맛있어서, 식단관리용 떡이라는 사실은 금방 잊어버리실지 모르니, 주의해주세요!

2. 앙금도 가벼워요!
식사대용 찹쌀떡 찾고 있다면? 지금 확인하세요!
찹쌀떡의 칼로리를 높이는 재료 중 또 하나는 찹쌀떡 속 '앙금'이에요.

앙금의 대부분이 설탕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당 함량이 상당히 높을 수 밖에 없거든요.


그런 점들을 보완할 수 있도록 다신샵의 '크림치즈 품은 현미찹쌀떡'은 최대한 건강한 단맛을 내려고 했어요.

다신샵 현미찹쌀떡 앙금에 설탕 대신 쓰인 황금재료는 뭘까요? 바로, 대체감미료 '올리고당'이에요.

올리고당은 설탕보다 당 함량도 적고, 칼로리도 낮을 뿐만 아니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장건강을 지키는 데도 도움을 줘서, 건강과 식단관리 측면에서 여러모로 이로워요.

이런 올리고당을 사용해서, 다신샵의 '크림치즈 품은 현미찹쌀떡'은 당은 줄고, 달콤하고 고소한 맛은 그대로 느끼실 수 있어요.

3. 부족한 단백질은 '치즈'로 채워요
식사대용 찹쌀떡 찾고 있다면? 지금 확인하세요!
떡은 대부분 탄수화물로 이루어져 단백질은 들어있지 않은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식단관리용으로 떡을 먹는다면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 해보셨을 텐데요.


그래서, 다신샵의 '크림치즈 품은 현미찹쌀떡'에도 이것을 넣어 부족한 단백질을 채웠어요.

단백질 공급원은 바로 '치즈'인데요. 달콤한 팥과 고소한 치즈가 만나, 한입 베어먹고 싶은 비주얼을 자랑해요.

입에서 살살 녹는 크림치즈에 쫄깃한 현미찹쌀이, 입안 가득 환상적인 맛을 펼쳐요.

4. 개별포장으로 휴대성까지!
식사대용 찹쌀떡 찾고 있다면? 지금 확인하세요!
다신샵의 '치즈품은 현미찹쌀떡'은 현미찹쌀이 들어가 포만감이 커 출출할 때 간단하기 먹기에 딱 좋아, 바쁜 아침 식사대용으로나 공복 간식으로도 추천 드려요.

특히나, 개별 포장 되어 나와, 소분할 필요없이 바로 꺼내 먹을 수 있고, 출근할 때도 휴대성이 좋아,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며 드시기에도 좋으세요.

자, 현미찹쌀과 팥앙금, 크림치즈 3단 콤보의 환상적인 조합을 맛보고 싶다면, 다신샵의 '크림치즈 품은 현미찹쌀떡' 절대 놓치지 마세요!
식사대용 찹쌀떡 찾고 있다면? 지금 확인하세요!

© 다이어트신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칼럼은 에디터의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작성되며, 읽을거리와 정보 공유를위해 연재됩니다.
건전한 댓글 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또는 비방/비하성 발언의 댓글은 안내없이 표시가 제한됩니다.

다신영양지킴이 다른 칼럼 보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이전글

닭가슴살, 좀 더 촉촉하고, 탱글하게 먹고 싶다면?

2022.11.01 조회수 : 12,984
다음글

이제 고칼로리 설탕청 말고, 무설탕 과일청 드세요!

2022.10.18 조회수 : 9,579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