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베스트
살빠지는 유산소가 따로 있나요?
저는 러닝을 숨 찰 정도로 하는데, 빠르게 걷기가 살이 더 잘빠진다는게 찐으로 맞는 거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빼고찌고무한
작은시인
백투날씬
네@eos12345
N
saoni77
숨안차게 달려야하는데 달리다 보면 숨이차더라구요 슬로우러닝이효과적이라는데
그래서 타바타가 살이 쭉쭉 빠지나봐요
맞아요 너무 숨차게 달리면 무산소로 바뀌게되어
다시 유산소로 바꾸려고 심박수 조절하면서 운동합니다ㅠㅠ
너무 숨차게 달리면 무산소 운동이 되니 주의하란 얘기 같아요
체지방이 제일 잘빠지는건 무산소, 유산소를 반복하는 인터벌 트레이닝이랍니다
빠르게 뛰기 1분, 빠르게 걷기 2분을 반복해서 5~10세트 정도 해주는건데 자세한 방법은 인터넷에서 검색해보세요
운동 앞뒤로 워밍업이랑 쿨다운, 스트레칭 꼭 해주셔야 몸에 무리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