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의 전당
눈바디!
평생을 비만으로 살아 왔던 제가ㅠ
고3끝나도 독기독기 산독기로 칼로리 제한하면서 15키로 정도 빼구
지금!! 과체중에서 보통으로 가기 위해 열심히 다이어트 중입니다 ㅎㅎ
다이어트 2주차인데 총 3.8kg 정도 빠졌고
체지방만 2kg 뺐어요!
더열심히 해볼게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응원합니다
예뻐요.
대단해요.
헛 2주차에 체지방 2키로 !! 대단해요.
응원해요.
대단해요 🧡🧡
와 대단하시네용
허벅지 안쪽 운동은 어떤거 하신거예요??
대단하세요!!
와 대단하세요~~
턱이 하나가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