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시작하니까 그냥 기분 좋네요
6시 반에 일어나서 운동하고 씻으니 개운하고 좋네요. 어제 한 운동 때문에 생긴 약간의 근육통도 기분 좋아요. 다이어트 1일째인데 커플로 치면 막 사귀기 시작해서 그런 걸까요? 권태기가 안 왔으면 좋겠네요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
저는 하면 할수록 옷 사이즈 변화와 주변의 반응에 더 신나더군요 항상 기분좋게 다이어트 한거 같아요~ 7개월째 다욧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