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핸드폰만 붙잡고있네요 ㅋㅋ
다신 앱 설치한뒤로
일어나자마자 체중잰거 기록하고
뭐 먹을때마다 칼로리 기록하고
운동하면 운동기록하고 물마시면 또 기록하고
가만히 할일없을때면 게시판 들여다보고
오늘은 남들 뭐 먹었나 식단 사진도 보구요 ㅋㅋㅋ
운동법도 찾아보고 팁도 보고~
그러다 이제 잘시간이네요ㅠㅠ
일요일이지만 음식 유혹 잘 이겨냅시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30일 도전 체크하고 이제 씻고 잘준비를 하려구요 ㅋㅋ 오늘도 다신과 함께한 하루였네요:)
저도 일어나서 몸무게재로 기록
밥 먹고나서 기록
운동하고나서 기록
자지전까지 다른분들 글 보기..
하루종일 다신이랑 다신 트레이너 어플을 젤로 많이 보는 것 같아요
저를 보는 듯한ㅋㅋ😄주말이 젤 힘드네요.홧팅.
저는......핸드폰 잘 안해서 ㅠㅠㅠ 너무나 귀찮지만... 습관화 할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