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첫날인데 ㅠㅠ
생각없이 아침 한그릇 거하게 먹었다가
ㅜㅜ초코파이 바나나... ㅜㅜ
이제 800칼로리 중에 100도 안남았어용... 머먹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바나나요
생고구마라도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