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죈장할
나으리리
운동 1시30분시작해서 3시30분에 왔는데 오는길에 짬뽕이 겁나땡겨서 지옥짬뽕을 먹었는데 아우 난 단백질 섭취해야 하는데 큰일이다 운동한지 2틀째인데 낼은 체육관도 쉬는데 .... 배가 겁나 땡긴다 ㅠㅜ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타누끼 괜찮아요 다욧트는 참 힘든일인거 같아요!!!ㅎ 타누끼님도 힘내세요
나으리리 크~ㅎㅎ확인 안해두 되는걸 하셨구나...어째요~속쓰릴텐데 소화제 있슴 드세요 그럼 좀 괜찮아요~
그러게요 카드하나들고 나간게 화근이더라고요 더충격적인거 양치하는데 다시본거ㅠㅠ
다신 보니까 어디다닐때 돈<지갑>들고 다니지 말라구 하드라구여^^
다시 아침,저녁운동해야겠다
3월1일부터 30일간 운동시작하겠슴당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타누끼 괜찮아요 다욧트는 참 힘든일인거 같아요!!!ㅎ 타누끼님도 힘내세요
나으리리 크~ㅎㅎ
확인 안해두 되는걸 하셨구나...어째요~
속쓰릴텐데 소화제 있슴 드세요 그럼 좀 괜찮아요~
그러게요 카드하나들고 나간게 화근이더라고요 더충격적인거 양치하는데 다시본거ㅠㅠ
다신 보니까 어디다닐때 돈<지갑>들고 다니지 말라구 하드라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