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식단어떠케해야하나여ㅜ
아침은안먹고요점심은급식먹는데저희반이편식금지에요그래서국물도다먹어야해요ㅜ저녁은일반식먹어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그냥 양만 조금씩 줄이면 될거가타요~~ 아직 학생인거같은데!
저는 아침 일반식 점심 과일+달걀 저녁 일반식 먹고 잇어요 잘 챙겨먹고 운동해야 요요도 안온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