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다이어트라는 글이 많네옇ㅎㅎㅎ
저는 내일부터.....(부끄)
ㅋㅋㅋㅋㅋ 운동은 꾸준히하고있고 간식은 안먹는데 운동하다보니 식사량줄이는게 쉽지가않네요ㅠㅠ 핑계겠지만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