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5일
오늘 아침에 축구가 보다가~
느낌이 싸해서^ 아침먹고 바로 출근
오늘 진짜 너무 일이 많았네요~
화요일에 골프치고 어제, 오늘 아주~
열일했슴다^^


오늘도 운동은 못해서 일기는 실패!!
그려도 섭취칼로리 높여서 생각보다
조금 실패라~ 오늘 에너지소비가 많아서
내일 아침도 유지는 할듯요^^

아침10시* 리즈표 브랙퍼스트
토마토오믈렛렛, 리어부어쓰트소세지,
저당슬랩빵(40g) 바질페스토치즈올려
굽고~ 아보가토참치샐러드 발라서 완성
단백질먹을려고 귀리우유200ml
간단히 먹은것같는데 칼로리가 높아요^
그려도 탄잔지 잘 챙겨먹고♡

점심3시* 생고기김치찌개, 밥1/4,
라면사리1/4, 밑반찬
탄수적데 먹고 돼지고기는 듬뿍
5시에 퇴근해서 씻고 안마의자에 깜빡
잠들어서 눈뜨니 7시!!
아~ 배고파서😂

저녁7시* 그릭요거트, 오늘견과, 참외반개
요렇게 오늘도 일도 잘하고 잘먹었슴다
내일까지는 바뻐~
운동을 못할것같은데~,🤣
혹시라도 내일 아침 컨디션 좋음~
운동해보도록 하겠슴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바쁜 중에 아침에 요리도 해드시고 엄지척👍
운동 안해도 에너지 소비 다 하셨다니 일 바쁠때는 잘 드시고 몸 챙기면서 하세요. ❤️저녁에 아이스크림인줄 알았는데 🤣 그릭요거트😱 저녁 간단히 좋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어제랑 오늘 사무실과 창고가
오락가락했는데 5000보나 걸었어요 ㅎㅎ
말일이라 살짝 피곤하지만~ 하루만 지나면
주말이니 벌써 기분이 좋아요♡
운동도 하고~ 바이오포톤도 하고 ♡
많이 바쁘시군요~!!
일할때 딱하고~~ 쉴때 잘쉬고
밸러스 잘조절하시는거같아요.~
워라벨이 좋으신거죠? 😆😆😆
아침식단이 호텔조식인데요~저녁도 깔끔히 드시구요!!
감사합니다^^ 요즘 빵이 자꾸 땡겨서~
저당빵을 샀는데^^ 소세지,우유등등과
먹으니 칼로리가 높아서 한끼는 적당히😁
운동만 하면 성공인데~ 아쉽지만^
내일까지는 참아애죠~ 아프면 안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