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정신 차리자!

6월 25일

다신등급

4리즈

7 1 1
  • 2026.06.25 20:51
  • 5
  • 4

오늘 아침에 축구가 보다가~
느낌이 싸해서^ 아침먹고 바로 출근

오늘 진짜 너무 일이 많았네요~
화요일에 골프치고 어제, 오늘 아주~
열일했슴다^^

6월 25일

6월 25일

오늘도 운동은 못해서 일기는 실패!!
그려도 섭취칼로리 높여서 생각보다
조금 실패라~ 오늘 에너지소비가 많아서
내일 아침도 유지는 할듯요^^

6월 25일

아침10시* 리즈표 브랙퍼스트
토마토오믈렛렛, 리어부어쓰트소세지,
저당슬랩빵(40g) 바질페스토치즈올려
굽고~ 아보가토참치샐러드 발라서 완성
단백질먹을려고 귀리우유200ml
간단히 먹은것같는데 칼로리가 높아요^
그려도 탄잔지 잘 챙겨먹고♡

6월 25일

점심3시* 생고기김치찌개, 밥1/4,
라면사리1/4, 밑반찬
탄수적데 먹고 돼지고기는 듬뿍

5시에 퇴근해서 씻고 안마의자에 깜빡
잠들어서 눈뜨니 7시!!
아~ 배고파서😂

6월 25일

저녁7시* 그릭요거트, 오늘견과, 참외반개

요렇게 오늘도 일도 잘하고 잘먹었슴다
내일까지는 바뻐~
운동을 못할것같은데~,🤣
혹시라도 내일 아침 컨디션 좋음~
운동해보도록 하겠슴다🥰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
    *수지* 2026.06.25 21:24

    바쁜 중에 아침에 요리도 해드시고 엄지척👍
    운동 안해도 에너지 소비 다 하셨다니 일 바쁠때는 잘 드시고 몸 챙기면서 하세요. ❤️저녁에 아이스크림인줄 알았는데 🤣 그릭요거트😱 저녁 간단히 좋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답글
    |
    입력
  • 다신
    4리즈 2026.06.25 21:28

    감사합니다^^
    어제랑 오늘 사무실과 창고가
    오락가락했는데 5000보나 걸었어요 ㅎㅎ
    말일이라 살짝 피곤하지만~ 하루만 지나면
    주말이니 벌써 기분이 좋아요♡
    운동도 하고~ 바이오포톤도 하고 ♡

    답글
    |
    입력
  • 다신
    terria 2026.06.25 21:04

    많이 바쁘시군요~!!
    일할때 딱하고~~ 쉴때 잘쉬고
    밸러스 잘조절하시는거같아요.~
    워라벨이 좋으신거죠? 😆😆😆
    아침식단이 호텔조식인데요~저녁도 깔끔히 드시구요!!

    답글
    |
    입력
  • 다신
    4리즈 2026.06.25 21:20

    감사합니다^^ 요즘 빵이 자꾸 땡겨서~
    저당빵을 샀는데^^ 소세지,우유등등과
    먹으니 칼로리가 높아서 한끼는 적당히😁
    운동만 하면 성공인데~ 아쉽지만^
    내일까지는 참아애죠~ 아프면 안되니까요^

    답글
    |
    입력
이전글

와~너무 맛있네요 치킨생각날때 먹으면

2026.06.25 조회수 : 0
다음글

06월 25일( 오후간식 150kcal)

2026.06.25 조회수 : 0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