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식단한답시고 곤약밥에 닭가슴살이
원래 식단한답시고 곤약밥에 닭가슴살이나 연어 구워먹고 나서는 허전해서 계속 간식이 먹고싶어지고..참다가 과자 폭주하는 루틴을 반복했었는데
이제는 닭가슴살+곤약밥 먹고 씬피자하나 먹어줍니다
그러면 뭔가 더 먹고싶은 욕구가 확 채워져서 폭주를 안하게돼요^헷
고르곤졸라 씬피자에 알룰로스 뿌려먹으면 극락입니다.. 칼로리도 높지않아서 부담도 없어용
지금 냉동실에는 온갖 다신샵 제품으로 가득해유…ㅎ 다신샵 만만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