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 안빠지나 했는데 1년 -10kg였네
ㅋㅋㅋㅋㅋㅋ

진짜… 내가 결과가 느리게 나오는 시험을 너무 빨리 채점하려 했구나. 속도가 어떻든 어제보다 0.2kg만 빠졌든 결과적으론 빠지고 있는 건데. 모로 가도 도로 가면 된다고, 속도가 어떻든 올해 12월까지 허벅지 갭 벌리기에 성공하면야…
작년 7월에 69kg였으니 아직 올해 7월도 안된 상황에서 10kg 이상 뺐구나. 장하다. 느리다고 너무 나 구박하지 말자.
그냥 지금처럼 내 살 길 살면서 음식에 행복 의존하지 않으면서 잘 지내자. 대신 내 공백 시간 잘 채우기에 노력하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