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어떻게먹어야하나요? 냉동인데.
이건 어떻게먹어야하나요?
냉동인데. 전자렌지돌리나요?
아님 냉장해동인가요?
시간은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상온 제품 중에서 아이스박스 포장이 가능한 제품들은 빠른 배송을 위하여 합배송하여 보내드리고 있어요.
간혹 상온 제품 일부가 얼어서 수령하셨더라도 제품 밀봉 포장이 유지된 상태로 안전하게 배송이 가능합니다.
문의 주신 단백할 시간은 상온 보관제품으로
서늘한 곳에 상온 보관 하시어 섭취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