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3.화
왜 맨날 배가 고플까요? 😅 식욕도 엄청 땡기고요. ㅠㅠ 오늘은 오랜만에 필라테스 수업하고 왔는데 땀샘 풀개방하고 ㅋㅋㅋ 다리가 후덜덜했어요.ㅋㅋㅋㅋ 그래서 유산소는 정말 살살 타려고 노력했지요.🤭 저녁은 배부른듯 하나 심리적으로 메뉴가 허~~~~하게 합니다. 😬 일단 잘 넘게 보자!!!
*레나님은 어디가셨을까요? ㅠㅠ 이번 달 말일까지 기다리고 방규칙대로 진행할게요.



*필라테스 50분, 런닝머신 4km, 단백질음료

*점심 - 숙주양배추 목살덮밥, 열무김치, 마늘빵

*간식 - 리즈님이 2~3개 먹어도 된다고 해서 처음부터 2개 꺼내 먹음요.😍🤣

*저녁 - 방토, 단쉐 딸기맛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참^^ 운동칼로리가 필라테스 200+ 런닝머신 200인데..너뮤 적게 적으셨어요^^
워치가 칼로리를 후하게 주는것 같아서 매번 50 ~ 60 kcal씩 빼고 있어요. ^^;;;
*수지* 아니에요^^ 후하게 주지 않어요^^
수지님이 운동량을 너뮤 적게 주셔요.
많이 주셔요^^ 매일 메일 성공해야 엔돌핀이
쏟아~ 스트레스를 줄여줘요🥰
저녁이 배부른것이 아닌 허하네요^^
든든히 달걀1개 더 드셔요♡♡♡
오늘 필라테스와 런닝👍👍👍
운동이 많아요~ 살살^^ 하세여~
이렇게 운동량 많은데 저녁이 너무
적어서 힘두시지만 밤부터 꼬르륵~
아침에도 꼬르륵♡ 체지방 연소 소리
들려요🧡🧡🧡
오늘 참 잘하셨어여^^
진짜 레나님 아픈신지..어여 오시면
좋겠어요~ 이번달까지만 기둘려주셔요
내일 점심에 등갈비 많이 먹어야겠어요.🤣
잘자요🫶
*수지* 점심은 든든히 등갈비만 드시구~
밥은 반공기이하로 드셔요😁😁😁
와.오늘도 식단 운동 잘하셨네요!!!
날이 밝아서 시간이 이렇게 지났는지 몰랐네요~~
이번주 공체 아주 기대됩니다~
마늘빵한개로 참으신거 칭찬만땅 👍👍
저는 못참았을듯.🤣🤣
terria 저 사진에 덮밥이 큰~~ 면기에요.🤣
밥, 채소 볶음 무게만 500g이 넘는다지요.
사실 배는 부른데 달다구리가 또 먹고 싶어서🤣 조절이 가능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