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이 너무먹고싶어요..ㅋ
마운자로 6일차 일주일이 끝나가면서 약빨이 떨어져서 배고픔이 살짝씩 느껴지는데 제 최애라면이 너무먹고싶네요ㅋ 어떡하지..ㅋ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반만 먹어보는건 어떨까요?! 저는 무작정 참으면 너무 힘들더라고요..ㅜㅜ 그래서 라면이 너무 먹고싶으면 반만 끓여서 한 두 젓가락 남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