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은 괜찮은데 롯데택배 너무늦고 불
상품은 괜찮은데 롯데택배 너무늦고 불친절해요
일산지역은 밤늦게 도착하고 배송해도 문자알림이 없어서 다음날 출근할때 알아요 배송이 이틀 걸리는거죠 더운 여름엔 냉팩도 냉기가 다식구 별루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