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 Sat.


저녁은 한인마트 장보러 갔다가 사온 꼬깔콘과 더위사냥으로 떼움...멈출 수가 없다 😂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저도 꼬깔콘 즐깁니다ㅋ
밥먹고도 큰거 한봉 다 먹는데 양호하세요 😂
탄두리도시락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