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9 Fri.


저녁에 소바랑 군만두. 그리고 아이스크림 한통(pint) 클리어 ㅡ.ㅡ 요즘 너무 아무거나 막 먹어서 일지도 잘 못썼는데 그나마 글이라도 써야 아주 쬐끔의 경각심이라도 가지는 듯하여 다시 잘 써보기로 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ㅋ저도 그래요ㅡ.ㅡ;;
막 먹어재끼고 있습니다..다시금 잘해봐야겠어요.
이틀연속 파티부터 였을까요? ㅋㅋ 한동안 잘 하셨는데^^ 다시 힘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