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인데 많은분들의 다이어트 조언 원해요ㅠㅠㅠ
평소에 식단같은걸 생각안하면서 살다보니
109kg까지 쪘습니다
이제 건강에 무리가 올거같아 살을 뺄려고 해서
처음으로 이앱을 깔아봤는데
많은분들의 조언을 받고싶습니다
현재 운동은 헬스장에서 런닝 한시간 근력운동 1시간씩
칼로리는 2000칼로리정도로 맞추고 있습니다
많은 조언부탁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는 학생때 방학 다이어트로 하루 한끼 먹었는데 밀가루 빼고 먹고싶은거 먹었습니다!! 운동은 1시간에서 1시간 반정도 춤추고 저녁에는 자기전에 배가 너무 고프면 누워서 먹방보면서 다리 운동 했습니다! 그때 한달동안 10키로 뺐어요 57>47 빠지는 속도가 처음에는 빠를거에요 ! 지금 운동 더 하시니까 추가해서 한번 해보세요 힘들지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