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26일차

10년전에는 3달만에 37키로도 빼봤는데
나이때매그런지 맨날 홈트를 2시간씩해도 전처럼 쉽게 잘안빠지네요ㅠㅠ전몸무게로돌아가려면 아직6키로
더 빼야되는데 응원좀 해주세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
🤭👍
👍
😁
와 한달만에 어쩜 이렇게 많이빼셨어요????😮
먹는양을 줄이고 하루에 운동을 2시간씩 빡세게햇더니 빠지고있어용..ㅎㅎ😮
저도 100키로에서 45키로까지 뺏었는데 지금은 1키로도 빼는게 힘드네요😢
나이를 먹으니까 예전같지않더라구요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