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 Tue.




점심은 대충 싸간 터키햄 샌드위치, 저녁은 그릴치킨에 지인찬스 미나리김치, 남편이랑 저녁조깅 하고 와서 둘이 수박반통 클리어 ㅋㅋ 이제 밤도 덥다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그래도 운동에 식단도 훌륭하시니 수박 반통 정도는 애교로~~^^
대충 싸신게 저 정도면 마음먹고 싸시면 샌드위치 가게 차리셔도 되시겠어요~
금손이신게 틀림없으시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