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 Fri.


+모닝조깅, 점심엔 치킨부리또볼 먹고 저녁은 지인부부들이랑 바베큐 삼겹살 쌈. 문제는 그 이후엔 이어진 각종 후식과 주전부리들. 과식했더니 역시나 담날 아침 2kg가 쪘네 ㅡ.ㅡ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그래도 야채 많이 드셔서 금방 배출될것같아요~~^^
어제 잘 하신 보상은 아니죠?😂😂😂
술드신것도 아닌데 2키로는 쉽지않은데ㅋㅋ 며칠 긴장하면 다시 돌아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