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만에 정체기
카@benedicdo123
일주일 간 3kg 빠졌는데, 이제 멈췄네요칼로리 측정을 잘못해서 그런걸수도 있겠다싶어요ai에게 물어보니 원래 글리코겐이 빠지면서 그런거고 이제부터가 진짜 지방 다이어트라는데 심기일전해야겠습니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50kg대에서 40kg로! 완벽한 눈바디를 가지기까지?
초반에 훅빠지고 그담에 천천히 빠지는게 흔하더라구요. 이제 체중이 덜빠져도 지방이라 생각하며 버티세요 !! 저도 그생각하며 버텼어요 ㅠ 화이팅 입니다👏
일주일에 3kg 이나 빠지셨다니 부럽습니다
맞아요첨에 빠지는건 수분과 글리코겐!그래서 근육량 많은사람이 더 많이 빠져요지금부터 진짜 체지방 빼야하는 때니 저탄저당 식단에 숨찰정도의 유산소 30분이상 하세요저칼하지말고 제대로 먹어가며 천천히 빼세요
06월 05일 (음식 1886kcal, 운동 640kcal)
30일 만보 걷기2306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초반에 훅빠지고 그담에 천천히 빠지는게 흔하더라구요. 이제 체중이 덜빠져도 지방이라 생각하며 버티세요 !! 저도 그생각하며 버텼어요 ㅠ 화이팅 입니다👏
일주일에 3kg 이나 빠지셨다니 부럽습니다
일주일에 3kg 이나 빠지셨다니 부럽습니다
맞아요
첨에 빠지는건 수분과 글리코겐!
그래서 근육량 많은사람이 더 많이 빠져요
지금부터 진짜 체지방 빼야하는 때니 저탄저당 식단에 숨찰정도의 유산소 30분이상 하세요
저칼하지말고 제대로 먹어가며 천천히 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