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어플대로 해보신분!
세이꼬우
6/20까지 꼭 55kg을 만들어야하는데,4월달에 65정도에서 현재 59kg을 만들었거든요??근데 어플에 나온 하루 섭취 칼로리, 운동 소모 칼로리 지키면 살이 빠지던가요???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보통 체중의 10프로 정도빠지면 정체기가 온다는데 어렵지않을까요다이어트 초기는 탄수 많이 먹던 사람들이 잘빠지는데 수분이 많이 빠지는거고 이젠 실질적으로 체지방이 빠져야 되는 시기라 천천히 빠지거나 정체기 들어가요그리고 저렇게 저칼 오래하면 높은 확률로 요요 올수 있어요 ㅜㅜ
빠질 것 같아요
다신샵 닭가슴살은 다신샵에서 제일 많
05월 31일( 저녁식사 535kcal)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체중의 10프로 정도빠지면 정체기가 온다는데 어렵지않을까요
다이어트 초기는 탄수 많이 먹던 사람들이 잘빠지는데 수분이 많이 빠지는거고 이젠 실질적으로 체지방이 빠져야 되는 시기라 천천히 빠지거나 정체기 들어가요
그리고 저렇게 저칼 오래하면 높은 확률로 요요 올수 있어요 ㅜㅜ
빠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