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가 참기 힘들때
hjeong27
저는 디저트러버인데 한 번 먹으면 절제를 못해서 다이어트 때 아예 먹지 않거든요.. 근데 라라스윗이라던가 저당 디저트들이 있잖아요? 그런걸로 해소를 해도 되는지 그냥 참는게 나을지.. 먹고 나면 후회가 될 거 같은데 또 계속 생각나니까 그냥 한 번 먹어버릴까 싶기도 하고.. 고민입니다..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음식으로 나를 위로하는 게 습관이 된 당신에게!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어깨 근육 풀어주기 편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정 힘들면 일반 디저트 먹는것보다 괜찮은데그것 때문에 입터지는 수도 있어서음식에 대해 어느정도 스스로 자제가 되기 전에는 안 먹는걸 추천합니다그리고 저당 디저트 성분 꼭 확인하세요말티톨, 수크랄로스, 아스파탐은 설탕만큼 안좋아요
5.9 토 71.7kg 운동367 음식1034
9일차 58.77(-0.06)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정 힘들면 일반 디저트 먹는것보다 괜찮은데
그것 때문에 입터지는 수도 있어서
음식에 대해 어느정도 스스로 자제가 되기 전에는 안 먹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저당 디저트 성분 꼭 확인하세요
말티톨, 수크랄로스, 아스파탐은 설탕만큼 안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