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가 참기 힘들때
저는 디저트러버인데 한 번 먹으면 절제를 못해서 다이어트 때 아예 먹지 않거든요.. 근데 라라스윗이라던가 저당 디저트들이 있잖아요? 그런걸로 해소를 해도 되는지 그냥 참는게 나을지.. 먹고 나면 후회가 될 거 같은데 또 계속 생각나니까 그냥 한 번 먹어버릴까 싶기도 하고.. 고민입니다..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정 힘들면 일반 디저트 먹는것보다 괜찮은데
그것 때문에 입터지는 수도 있어서
음식에 대해 어느정도 스스로 자제가 되기 전에는 안 먹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저당 디저트 성분 꼭 확인하세요
말티톨, 수크랄로스, 아스파탐은 설탕만큼 안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