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4일차인데 변비가 ...😅
다이아트 도시락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먹는량은 예전부터 줄었지만 변비가 생겼네요 ㅠㅠ 야채가 부족해서 생기는 증상일까요?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야채가 부족할 수도 있지만 변비는 거의 물을 많이 마시면 해결 됩니다
아래에서 본인에게 맞는걸 시도해보세요
1.아침 공복에 진한 소금물이나 올리브유/코코넛오일 한스푼, 애사비 탄 물 마시기
2.차전자피 가루로 요리해서 먹거나 물에타서 마시기(물 많이 안마시면 오히려 변비생김)
3.수용성 식이섬유 화이바솔 하루 두스푼 물이랑 먹기
4.식단에 좋은지방 충분히 포함하기
5.수산화마그네슘
6.푸룬쥬스
7.태국똥차
태국똥차는 변비약이랑 성분 효과가 같아요
변비탈출 기원합니다! ^^
올리브오일이나 오메가3추천ㅇㅣ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