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식사
아침에 매일 삶은 달걀 2개에 그릭요거트 소스 먹는데
좀 질리네요. 여러분의 아침 식사 추천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는 주로 두유에 감동란 2개, 방울토마토 먹어요. 가끔 샌드위치 먹는 날도 있고요
샐러드 드세요
재료 이것저것 돌려가며 먹기 좋아요
계란, 병아리콩, 단호박은 미리 삶아두고 견과, 치즈, 닭가슴살 등 있는 야채에 땡기는거 섞어 먹으면 제일 건강하고 든든한 식사가 됩니다
저녁에 두유, 우유, 요거트에 오트밀, 치아씨드 섞어두었다가 아침에 견과류, 과일 섞어 먹는 오버나잇 오트밀도 간편하고 맛있어요
삶은계란 질리면 계란찜이나 마약계란장 싱겁게해서 먹어도 괜찮아요
버섯 추가해서 먹는거 추천드립니다 팽이버섯은 내장지방빼기에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