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카@3922JQNXOHXJ
식단을 하면 너무 배가 고파요~~ 건강 한 간식을 먹으라고 하는데 전 너무 안좋은 간식이 너무 땡겨서 조금씩은 먹으려고 하는데 먹고 나면 너무 후회가 되어서 조금 먹는 가는 기준은 뭘까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40kg대 유지하는 박세미! 이 식단으로, 20kg 감량했다?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간식 먹으려고 밥을 줄여 먹으면 배가고파서 더 간식이 땡기죠 ㅎㅎ악순환의 반복!간식이 문제가 아니라 식사를 배고프지 않을 정도로 제대로 챙겨 먹어야 해요제 경험상 50~60킬로 사이일때 감량기에는 1500칼로리 전후가 적절했고 저탄저당 식단으로 야채, 단백질, 지방을 골고루 먹으면 절대 배고플 정도까지 안가요간식은 딱 끊는게 최곱니다조금만 조금만 하다 입터지고 완전 망치는 지름길이에요본인의 자제력을 믿으세요?전 못 믿어서 아예 안먹었어요습관들면 생각안나고 달달한 방토라도 입에 넣어주면 뱃속에서 매우 감사해합니다 ^^
1주일 달리기
자주 애용은 하는 데 조리법이 조금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간식 먹으려고 밥을 줄여 먹으면 배가고파서 더 간식이 땡기죠 ㅎㅎ
악순환의 반복!
간식이 문제가 아니라 식사를 배고프지 않을 정도로 제대로 챙겨 먹어야 해요
제 경험상 50~60킬로 사이일때 감량기에는 1500칼로리 전후가 적절했고
저탄저당 식단으로 야채, 단백질, 지방을 골고루 먹으면 절대 배고플 정도까지 안가요
간식은 딱 끊는게 최곱니다
조금만 조금만 하다 입터지고 완전 망치는 지름길이에요
본인의 자제력을 믿으세요?
전 못 믿어서 아예 안먹었어요
습관들면 생각안나고 달달한 방토라도 입에 넣어주면 뱃속에서 매우 감사해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