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대신 먹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더
저녁대신 먹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요즘 배부르게먹지않으려고 노력하구있어서 반만 전자레인지 돌려먹고 반은 냉동해놧다가 다시 돌려먹었어요! 양도 맛도 만족입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