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서 한번에 3개씩 먹는중 ㅋㅋㅋ또 살게요 라면에 곁들여먹어..
너무 맛있어서 한번에 3개씩 먹는중 ㅋㅋㅋ또 살게요
라면에 곁들여먹어도 좋고 볶음밥 처럼 섞어먹어도 맛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