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스콘 재구매인데 진짜 맛있어요..
두부스콘 재구매인데 진짜 맛있어요..이거 진짜 꼭 먹어봐야 하는 맛...
소보로는...정말 달고 맛있는데 성분때문에 다시 안시켜먹을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