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4기★18일차



토일 금식하고 오늘은 보식으로 삼시세끼 죽먹었어요 ㅠㅠ~ 신기하게 배고픔이 덜 하네요

오늘 운동은 만족!! ㅋㅋㅋ 열심히 했고
물도 많이 마셨어요~!
성공적인 하루의 느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