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 달고 부담스럽지 않은맛이라서
적당히 달고 부담스럽지 않은맛이라서
진짜 초코파이나 몽쉘같은것들은 너무 달고 무거운 초코맛이라서
질리는 느낌이 있지만
통밀당 초코파이는 가볍고 부담스럽지 않은 단맛이라서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