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냉동전은 에어프라이어로 구워서
보통 냉동전은 에어프라이어로 구워서 기름을 쫙 빼고 먹는데 얘는 그냥 후라이팬에 데웠더니 기름이 쫙 빠지진 않아서 기름이 좀 많긴했어요
그래도 바삭하고 쫄깃해서 맛있어요. 간은 제입엔 좀 짰지만 그래도 고소하고 매콤하니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