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운도잉요ㅠㅠ 제대로된 ㅠㅠ
다이어트중입니다. 허벅지살 빼고싶어서 홈트에서 동영상 몇개씩보면서 운동해요 후 에는 유산소하고요 .
펌핑되어서 단단해지잖아요 . 살이빠지긴할까요 여러분들 말씀 잘 알겟지만 제대로 된 답을 얻고싶어요 . 괜히 더 두꺼워지거나 그러진않겟죠 . 부탁드려요 그렇다면 유산소만하려고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혹시.. 살많이빠지는 근력운동알수잇을까요??ㅎㅎ 유산소도같이해요 !
2주이상 뒤에 보세요. 몸무게는 안빠져도 슬림한 모습을 확인하실수 있을꺼예요.
감사해요ㅠㅠ 몸매가이뻐지는거보단 그냥 무작정 많이 잘 빼고싶었거든요 감사합니다
초반엔 펌핑현상때문에 붓는느낌날수도있지만 꾸준히하다보면 라인잡혀가면서 그런 현상사라져요^^(경험자) 무서워하지마시고 홧팅하세요
더 두꺼워지진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