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비오는날에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
저번 비오는날에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었는데 짭쪼름하고 간단하게 먹기 진짜 좋더라고요 ㅠㅠ 다신샵엔 입 터짐 예방으로 다양하게 칼로리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