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9 성공



자기전 공복 52.6
다 좋은데, 저녁늦게 야식을 먹어서 몸이 엄청 붓네요
그래도 과자먹은게 아니라 샐러드먹은거라서
양심에 덜 찔립니당 ㅎㅎ
오늘도 목요팅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기름진 야식 대신 샐러드 드신거 잘참으셨어요!! 저도 맨날 밤에 허기져서 고민하다 과자한봉지 뜯으면 그때부터 입터지더라구요 ㅠㅠㅋㅋㅋㅋ 오늘도 화이팅합시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