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다이어트할수있어서 좋아요 살을
맛있게 다이어트할수있어서 좋아요 살을 빼기보다는 병원에서 당뇨 초기라고 진단 받고식단관리하기 위해 다신샵에서 여러가지 주문했구요 맛있게 건강관리 할 수있어서 만족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