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ㅋㅋ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ㅋㅋㅋㅋㅋ 깜짝 놀랐어요. 소스양 적나 싶었는데 전혀 아니고 간도 딱 좋아요 ㅠㅠ 또 사먹을꼬임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