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찰현미라 쫀득쫀득 밥은 맛있
음... 찰현미라 쫀득쫀득 밥은 맛있는데 내용물이 너무 적어요 참치맛이 거의 안남 ㅠ 거의 밥 맛만 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