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이 또...

정신을 차리고 났을때는 이미 다 먹은 후였다...
식탐아 나대지마 제발
수학여행때까지 나 힘들게 살뺄건데
오늘 운동한거 얘때매 다 날렸잖아
제발좀 가만히 있어
앞으로는 급식도 안먹을테다 젠장..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