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을 워낙 좋아하는데 칼로리 생각하
족발을 워낙 좋아하는데 칼로리 생각하면 자주 못 먹다가 여기서 소량으로 칼로리도 낮고 맘 놓고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