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더기 양도 많고 고기 냄새도 안나구
건더기 양도 많고 고기 냄새도 안나구 맛있어요 ㅎㅎ 여성 1인 기준 두끼에 나눠먹음 양이 맞아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