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작성이요
식닥작성이요..
계란이나 바나나는 그냥 몇개먹었다고 적으면 되는데...
일반 식당에서 먹으면 어떤 식으로 적어야하나요?
몇그램씩 먹었는지...잘 모르는 경우 어찌 적으시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