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맛있어요 한개로는 ㅠㅠ 맛있기
너무맛있어요
한개로는 ㅠㅠ
맛있기에 식단관리에 도움이될지모르겠어요
그런데 전자레즈에 돌리니
비닐이저렇게 쪼그라들던데 조금걱정이되어서
담부턴 다른그릇에 옮겨담아 조리해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