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도 곤약 자주 먹는편인데 곤약
평소에도 곤약 자주 먹는편인데 곤약 치고는 칼로리가 나가는거 보니까 쌀함량이 높은 것 같아요 저는 이것만 먹기는 아쉬워서 다신샵에서 파는 비엔나랑 어묵도 넣어먹는데도 소스 딱히 안부족할정도 넉넉히 들어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